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제주 신라스테이(제주시 연동) 호텔 조식 후기 - 호두 와플 맛집인데요?

by 최차장 2024. 5. 22.
반응형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 조식 후기입니다. 2박 했는데 모두 조식을 먹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 번 사진을 찍었는데 의식의 흐름대로 남겨 놓겠습니다.

 

 

 

계란찜과 죽, 스크램블, 호두 와플을 우선 먹었네요. 호두 와플이 제주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은데 참 맛있더라고요.

 

 

 

 

시리얼도 우유에 말아먹기도 하고 오버나이트 오트밀도 먹어줬습니다. 그리고 당근 라페가 있어서 토스트 식빵에 올려놓고 햄도 넣어서 샌드위치처럼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리고 쌀국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괜찮았습니다.

 

 

 

 

커피에 다시 호두 와플하고 시리얼을 먹어줬네요. 이튿날인 듯.

 

 

 

반응형

 

 

스크램블에 사과, 푸른도 있네요. 사과는 사실 맛이 좀 떨어졌는데 요즘 워낙 비싸서 그런 건가..

 

 

 

 

주방에 요리사 한 명이 있는데 오믈렛이나 프라이 달라고 말하면 해줍니다. 기억은 안 나는데 저 주스도 맛있었어요.

 

 

 

 

샐러드에 채소 종류가 꽤 있어서 가볍게 먹어주기 좋네요. 사실 조식 종류가 엄청 많은 것은 아니어서 먹는 것만 자꾸 가져오네요.

 

 

 

조식 먹는 곳이 꼭대기 층입니다.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바다뷰가 있고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오고 있어서 뷰가 좀 엉망이었지만...

 

날씨 좋은 날에는 또 자리가 치열해서 앉지는 못 했습니다. 좋은 자리에 앉고 싶으면 일찍 방문해서 자리를 잡던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사실 먹다 보면 전망보다는 음식에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저녁 아니고 조식임

 

 

전체적인 평가를 한다면 꽤 만족스러운 조식이었습니다. 가성비를 생각하면 굳이 아침 먹으러 바깥에 돌아다니면서 식당 찾고 왔다 갔다 할 바에 간편하게 호텔 식사하는 게 좋습니다.

 

음식 가짓수는 적은 편이지만, 맛있는 메뉴도 여러 개 있습니다. 저는 2일 숙박하면서 전부 다 조식 먹었는데 가능하다면 1일만 하는 게 좋겠습니다.

 

메뉴가 거의 똑같다 보니 이틀 연속 먹으니까 너무 예상이 되더라고요^^

 

제주 신라스테이 조식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