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보통의 일상

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 후기(수육 재료, 강원도 강냉이)

by 최차장 2022. 12. 17.
반응형

오아시스마켓 내돈내산 새벽 배송 후기입니다. 이번 구매 재료는 수육을 해서 먹으려고 주문하였습니다.

 

구매 물품

6가지 제품을 5천 원 쿠폰 적용해서 28,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이 정도면 생활비를 상당히 선방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문 시간도 22시 40분에 했는데 다음 날 아침에 받으니까 만족합니다.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 수욕용과 쌈총사는 수육용으로 준비했습니다. 방토는 특가 행사하고 있어서 후식용으로 담았고요.

 

오아시스마켓에서 항상 빠지지 않고 주문하는 난각 번호 1번 유정란과 갈색설탕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저 강냉이가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강냉이 먹고 싶을 때 여기서만 주문합니다. 적당히 달달하고 식감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반응형

 

수육 후기

삼겹살이 비계가 조금 많은 건가 싶었는데 수육 해서 먹으니까 맛이 훌륭합니다. 아무래도 비계가 좀 있어야 확실히 맛이 있어요. 쌈총사는 깻잎이 4장뿐이 안 되는 게, 아무래도 요새 많이 비싼가 보죠??

 

최근에 본가에서 김장을 해서 김장김치를 받아왔는데 수육 하고 잘 어울려서 한 상 잔뜩 먹었네요.

 

채소는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 맛이 좋아서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무항생제 고기를 먹다 보니까 이제 집에서 먹을 때는 무항생제 제품을 찾게 되더라고요.

 

유기농 혹은 몸에 좋은 식자재를 소량씩 구매하는데 오아시스가 1 티어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아시스마켓에서는 이렇게 동영상을 만들어 올리면 매달 100명씩 1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저도 가끔씩 만들어서 올리면 주는 걸 보면ㅎ

 

이상으로 오아시스마켓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