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마켓컬리 추천인, 식음료와 화장품까지 새벽배송으로 주문하기

by 최차장 2023. 9. 28.
반응형

마켓컬리 식음료 구매 후기와 화장품 새벽배송 후기를 정리하였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phoop7 입력해 주시면 서로 5천 원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식음료 주문 후기

이번 컬리 주문은 베이커리는 물론 고기, 과일에 커피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식품을 주문했네요.



 
우선 방울토마토입니다. 요즘 방토 가격이 많이 오르기도 했는데, 맛이 괜찮네요. 탱글탱글 합니다.
 
 

 
 
밑에 고기와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청상추도 신선하네요.
 
 

 
 
컬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국내산 소고기인 일상 미소 제품입니다. 갈빗살이고 가격이 부담되지 않아서 담아봤습니다.
 
 

 
 
유제품인 컬리 전용 우유와 유기농 요거트도 판매하고 있죠. 상하목장 요거트는 자주 주문 넣고 있습니다.
 
 

 
 
타르틴 베이커리를 주로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나폴레옹에서 나오는 버터롤을 담아봤습니다. 아침에 먹기 좋아요. 버터 맛이 그윽하게 잘 느껴지네요.
 
 

 
 
다시 보니 타르틴도 담았었네요. 큰 올리브가 통째로 곳곳에 박혀있는데 그게 매력인 빵이네요. 올리브 푸가스라는 제품입니다.
 
아침에 먹을 아르토스 통밀빵도 담아보고요.
 
 

 
 
컬리에서 반찬도 함께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히 반찬은 조금 실망했습니다. 궁채들깨볶음인데... 그렇게 맛이 있지는 않더라고요.
 
단백질 보충 차원에서 한 끼 연두부도 구매하고요.
 
 

 
 
마지막으로 캡슐커피를 담아봤습니다. 요즘 회사에서 1일 1 캡슐 커피 마시면서 카페 가는 돈을 절약하고 있는데요. 이거 맛이 생각보다 더 괜찮네요.
 
인텐소 10 캡슐 제품인데 네스프레소 호환 가능합니다.
 
 

 
 

반응형

 
 

뷰티컬리 이용 후기

뷰티컬리는 처음에 굳이 왜 이용을 할까 싶었거든요. 올리브영 가서 사면 되니까요ㅎㅎㅎ
 
근데 할인 쿠폰을 막 뿌립니다. 최근에 받은 가장 좋은 쿠폰은 4만 원 이상 사면 50%(최대 2만 원) 할인하는 것입니다.



 
그럼 사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마녀공장의 퓨얼 클렌징 오일과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을 샀습니다.
 
 

 
 
매번 컬리 박스를 열어볼 때마다 꽉 차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뷰티 컬리는 소박하네요.
 
박스 안에 내용물이 위에 사진처럼 딱 간소하게 들어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게 좋은 거죠
 
마녀공장 제품은 처음에는 나하고 맞지 않는 건가 싶었는데, 사용하다 보니 괜찮아서 이번에 재구매를 했습니다.
 
 

 
 
피지오겔이야 뭐 할인하면 당연히 담을 1~2순위 안에 있는 제품이죠. 이런 건 챙겨놔도 좋습니다.
 
 

 
 
뷰티컬리 제품만 원래 가격은 76,500원인데 자체 할인에 50% 쿠폰까지 적용하니까 실 결제 금액이 21,000원 정도로 줄어들었습니다.
 
 
뷰티컬리는 할인 행사를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마켓컬리도 처음에는 쿠폰도 많이 줬는데, 요즘은 예전만큼 주지는 않는 것 같고요.
 
 
그렇다면 기회 생길 때 뷰티컬리를 자주 이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이상으로 컬리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